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 스팀다리미 불티 판매

12722

(스팀덕 스팀다리미 VS 일반 스팀다리미 스팀 분사량 비교 컷)

정장, 화이트셔츠, 블라우스를 자주 입는 직장남녀에게 빼놓을 수 없는 가사 일과가 있다. 바로 다림질이다. 아무리 깨끗하게 입고 세탁했을지라도 주름을 펴고 각을 잡아주지 않는다면 옷 맵시를 낼 수 없고 후줄근한 태를 못 벗는다.

그런데 이 다림질이 은근히 고역이다.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다림질’로 검색하면 다림질 잘 하는 방법이나 다림질 시간을 줄이는 요령을 묻고 답하는 글들을 흔히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특히 챙겨줄 사람이 따로 없는 싱글이나 다림질에 익숙하지 않은 맞벌이 신혼부부들은 퇴근 후 황금 같은 휴식시간이나 출근 직전 급하게 옷을 다리는 데 적잖이 스트레스를 받는 게 현실이다.

속 편히 세탁과 다림질까지 세탁소에 맡기는 방법도 있겠지만 정기적으로 세금 내듯 지불해야 하는 비용은 요즘 같은 불경기에 결코 만만치 않은 수준이다. 더 빨리, 더 쉽게, 더 깔끔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스팀덕 스팀다리미’는 다림질 초보 및 만년 하수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순간 가열로 단 30초면 강력한 수증기를 내뿜는 스팀다림질이 가능하고, 옷을 옷걸이에 걸어둔 채로도 슬쩍 지나가기만 하면 금새 주름이 펴지고 보송보송해진다.

‘스팀덕’은 일반적인 스팀다리미와는 달리 열판을 과감하게 제거하고 1200w의 강력한 스팀으로만 순식간에 주름을 없애버린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하다. 주입구가 타제품보다 커서 물을 흘리지 않고 주입하기 쉽고, 전원을 연결한 후, 물이 끓기 시작하면 오리 주둥이처럼 생긴 토출구로부터 강력한 스팀이 무한대로 방출된다. 이 강력한 스팀이 옷감의 큰 주름부터 잔주름까지 확실히 없애준다. 또한 “스팀덕”은 사이즈도 작고 무게도 가벼워 출장시에 휴대가 가능하며,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까닭에 비단 가정뿐 아니라 직장에서도 서랍이나 캐비닛에 넣어뒀다 필요시 꺼내 사용하면 편리하다.

실크, 니트, 액세서리 의류, 모피를 다릴 때는 기본 구성품인 고급원단 브러시를 바닥에 끼워 사용하면 된다. 베개, 커튼, 심지어 곰인형이나 소파를 살균, 소독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고 있는 스팀다리미는 장시간 사용시 녹물이 흘러 나와 옷감을 상하게 할 수 있지만 스팀덕은 그런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레스와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만들어 이런 걱정들을 원천적으로 봉쇄 한 것이다.

식약처로부터 커피포트로도 정식 허가받아, 국내 최초로 스팀다리미와 커피포트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특히 1인 가구에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누적된 사용 후기도 수백건에 달한다.

‘스팀덕’ 개발자는 “’스팀덕’은 정신없는 출근시간에 다림질을 하기 위해서 다림판을 꺼내고, 펴고 다리미를 연결하는 등의 여러모로 불편했던 부분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는 제품으로 다림질의 시간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신개념 다리미이므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출시된 스팀덕 스팀다리미와 스탠드 옷걸이 세트는 작년 한해 이미 12차 생산을 하였으며, 12차 생산물량 역시 조기에 소진되어, 불황속 선전이 돋보였다.

%ec%8a%a4%ed%8c%80%eb%8d%95%ec%8a%a4%ed%83%a0%eb%93%9c%ec%98%b7%ea%b1%b8%ec%9d%b4-%ec%bb%b7
(사진제공 = 고려생활건강 www.mcnplaza.com)

고려생활건강(www.mcnplaza.com)은 정가 7만9800원에서 무려 5만원 할인된 2만9800원 최저가에 스팀덕 스팀다리미를 판매하고 있으며, 유사 사양으로 시중가 5만원대를 훌쩍 넘는 스팀다리미 전용 스탠드 옷걸이도 1만9900원 최저가에 판매하고, 세트로 구매시 추가로 5천원을 할인해준다.

한편, 고려생활건강 단독으로 선착순 3천명에 한해 스팀덕 스팀다리미와 스탠드 옷걸이를 세트로 구매시 5천원을 한번 더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이곳을 누르시면 제품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